보도 자료

독특한 영양학적 해결책은 반려묘의 하부 요도 증상과 스트레스 간의 사이클을 깹니다.

힐스펫뉴트리션 처방식 c/d 멀티케어 요도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돕는 재료로 제조된, 고양이과 특발성 방광염의 재발을 줄일 수 있도록 임상학적으로 테스트 된 유일한 식품입니다.

토페카, 켄자스 (2013년 1월 19일)- 고통, 아픔, 하부요도증상(LUTS)과 관련된 부적절한 요도는 반려묘와 그의 가족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더 좌절스러운 것은 스트레스 그 자체가 LUTS, 고양이과 특발성 방광염의 가장 빈번한 사유라는 점입니다.

이 사이클을 깨기 위해, 힐스펫뉴트리션은 FIC증상의 재발을 89퍼센트까지 줄일 수 있도록 임상학적으로 테스트되고 스트레스를 조절하도록 돕는 재료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제품인 처방식 c/d 멀티케어 요도 스트레스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많은 연구들이 FIC는 방광의 상태 이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연구들은 FIC증상이 사실상 방광, 신경계와 부신 간의 복잡한 상호관계의 결과라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스트레스는 FIC증상의 중요한 원인이며 종종 반려묘의 첫 전염성 질환에 선행합니다,"라고 미국 힐스펫뉴트리션 전문의&수의관련 업무 관리자인 다니엘 S. 아자, DVM이 말한바 있습니다.

"환경적인 스트레스는 뇌에 자극을 부가하고 스트레스 반응시스템을 활성화시킵니다. 이는 척수를 따라 방광으로 가는 교감신경 유입량을 증가시킵니다. 보통의 반려묘의 경우, 교감신경 유입은 부신에서 분비된 코티솔에 의해 약화됩니다. 그러나 FIC에 걸린 반려묘는 둔화된 코디솔 반응을 보이고, 이는 교감시스템이 덜 방해받도록 합니다. 방광으로의 교감신경 유입량 증가는 신경성 염증과 FIC의 전형적인 증상을 초래합니다.

"이 지점에서, 방광으로부터의 감각 유입은 뇌로 다시 전달되어 고통으로 인식되며,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자가 영속적인 상태로 연결됩니다,"라고 힐스펫뉴트리션의 글로벌 과학업무 관리자인 S. 드루 포레스터, DVM, MS, Dipl. ACVIM가 말한바 있습니다.

이는 수의건강팀이 깨기 힘든 고통스런 사이클입니다. 65퍼센트에 달하는 FIC가 1-2년 새에 재발합니다.

이런 환자들을 위한 영양적 해결책이 여기에 있습니다. c/d 멀티케어 방광스트레스 제품은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방광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이하의 재료를 가지고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 가수분해된 카제인(유단백 가수분해물), 바이오액티브 펩타이드는 반려묘의 불안증세를 완화합니다.
  •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티닌 전구체인 L-트립토판은 기분에 영향을 미쳐 불안감을 감소시킵니다.
  • 오메가-3 지방산, EPA와 DHA는 염증을 통제하고 줄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항산화제 비타민 E와 베타카로틴은 산화스트레스와 활성산소에 반작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처방식 다이어트 c/d 멀티케어 요도 스트레스

이런 독특한 스트레스 관리 재료에 더하여, c/d 멀티케어 방광 스트레스 제품은 c/d 멀티케어와 똑같은 영양과 임상학적 효험을 포함합니다.

c/d 멀티케어는 최소 7일 동안 스트루바이트 결석을 용해하는 것으로 임상실험된 유일한 식품입니다(결석 생성 반려묘의 바이보 연구에 따르면 평균 28일 소요). 추가 연구는 1년 간의 임상연구 동안 c/d 멀티케어가 FIC증상의 재발률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이었음을 증명하였습니다. c/d 멀티 케어를 사료로 먹으면 옥산살칼슘과 스트루바이트가 불포화된 소변을 생성하고, 이는 반려묘에서 흔히 발견되는 2종류의 결석 재생성을 감소시킵니다.

c/d 멀티케어는 건강한 피부와 빛나는 털 생성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어유와 오메가-3 지방산과 정상혈압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정 나트륨과 산화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는 항산화물질과 건강한 면역체계를 증진시키는 요소를 함유하기 때문에 수의사는 c/d 멀티케어를 장기적인 식단으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c/d 멀티케어는 다양한 반려묘를 기르는 가정 내 건강한 반려묘에게 적합합니다.

힐스펫뉴트리션에 대하여

힐스펫뉴트리션은 수의사를 통해서만 구입가능한 치료용 사료인 힐스 처방식 브랜드 사료와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그리고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 가게를 통해 판매되는 새로운 힐스 아이디얼 밸런스 브랜드 사료를 제조합니다. 반려동물 영양과 웰빙을 위한 특별한 노력의 일환으로 60여년 이전에 지어진 힐스는 사람과 그들의 반려동물 간의 특별한 관계를 품부하게 돕고 오래도록 지속되도록 돕는 미션을 행합니다. 힐스는 우수한 품질, 주인이 신뢰할 수 있고 수의 건강관리 팀의 추천대로 반려견과 반려묘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맛을 가진 사료를 생산합니다. 힐스펫뉴트리션과 힐스의 증거 기반 임상영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HillsPet.com을 방문해주시거나 키워트 "힐스펫뉴트리션"을 통해 페이스북으로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HillsVet를 팔로우해주십시오.